61% 39%
V S
보수 진보
 

메뉴
   

61% 39%
V S
보수 진보

보수

이런 인간들과 같은 하늘 아래 산다는 게 치욕스럽다.

컨텐츠 정보

본문

이런 더불한당들 하고 같은 하늘 아래 산다는 것이 치욕스럽다. 귀신들 뭐하고 있는가? 이런 인간들 싹 잡아 좀 주시게 귀신들아...!


이건 진짜진짜 더불한당들과 거시기들이 하는 짓이 아니겠는가? 尹대통령 사진에 활쏘기에 이어 이제는 윤석열 대통령 사진 위에 퇴진 부적을 붙이는 짓을 윤석열퇴진대학생본부에서 진행했다니 이런 것들이 대학생이라니 나라의 앞날이 캄캄하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 표결을 이틀 앞둔 25일 서울 도심에선 윤석열 대통령의 사진 위에 '퇴진 부적'을 붙이는 등 윤 대통령의 퇴진과 검찰 규탄을 촉구하는 시민단체들의 집회가 열렸다.


'윤석열퇴진대학생운동본부'는 집회 한쪽에서 윤 대통령의 사진 위에 '퇴진 부적'을 붙이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윤 대통령의 얼굴과 '액운아 물러가라! 부적 붙이고 가세요'라는 멘트가 담긴 대형판에는 집회 참석자들이 붙인 것으로 보이는 부적 인쇄용지가 붙여져 있다. 용지에는 "윤석열 악귀야 물러가라", "윤석열 퇴진하라" "물러가라"는 등 빨간 펜으로 적힌 글들이 가득했다.


이날 집회에 참석한 장경태 민주당 의원은 단상에 올라 "이 대표는 이미 여러 차례 수사를 받았는데, 무슨 증거 인멸이나 도주의 우려 같은 구속 사유가 있느냐"며 "체포동의안을 반드시 부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장 의원을 비롯해 강득구·김남국 의원도 집회에 동행했다.


귀신아 귀신아 뭐하니 더불한당과 거시기들 안 잡아가고.................. 오늘부터 싹 잡아 가주시게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9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