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나라의 지도자감이 아니다.
컨텐츠 정보
- 411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최근 여권 일각에서 미국 전술핵 재배치론이 제기되는 데 대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대사를 만난 자리에서 “일고의 가치도 없는 무책임한 이야기”라고 했다
이재명 전술핵 재배치가 무슨 의미인지 알고 일고의 가치도 없는 무책임한 이야기라고 하는 것은가? 북핵에 맞대응하겠다는 논리로 전술핵 재배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전국민을 북핵 인질되게 하겠다는 이재명은 정계 은퇴하라!
이재명이 주한 美 대사 접견하는 자리에서 북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미국이 중국과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북한의 핵실험 가능성을 막는데 중국에 협조 요청하는 것이 어떠냐고 했다는데 정계를 속히 떠나거라!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골드버그 주한 미국대사를 접견한 이재명 대표는 모두발언에서 “우리 대사님께서는 아주 오랜 경험과 역량을 가지신 미국 최고의 외교 전문가로 평가받는 것으로 알고 있다. 대사님의 부임은 미국 정부가 한미관계를 매우 중시하고 있다는 상징적인 조치라고 생각한다”며
이어 “최근에 북한의 잇따른 무력 도발로 한반도의 군사적 긴장이 크게 고조되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굳건한 한미동맹과 강력한 한미연합전력을 바탕으로 북한의 도발을 억제하고 한반도의 평화를 지켜나가야 한다”며 “우리 국민은 한미동맹을 전폭적으로 신뢰한다”고 했다.
이재명 대표는 “한미동맹의 강력한 확장 억제력이 지속되는 한 우리 대한민국 그리고 한반도 내에는 어떠한 형태의 핵무기도 필요하지 않다고 확신한다”며 “대사님께서도 언급하셨던 것처럼 한반도의 전술핵 배치, 재배치 주장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무책임한 얘기라는 점에 동의한다”고 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