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농담이 아니야.
Todd Phillips의 속편 Joker: Folie à Deux는 관객들로부터 D CinemaScore를 획득한 최초의 할리우드 만화책 영화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출구 조사는 관객들이 속편에 대한 불행을 표현하는 만큼 똑같이 암울하다.
그 불행은 워너 브라더스 영화가 기대에 훨씬 뒤떨어져 나오는 박스 오피스 오프닝 문제로 이어지고 있다. 분열적인 속편은 금요일에 5천만 달러 이상의 예상 출시를 위해 7백만 달러의 미리보기를 포함하여 2천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라이벌 스튜디오는 호아킨 피닉스-레이디 가가 영화 개봉을 4,200만 달러에서 4,700만 달러 사이로 상영한다(한 스튜디오는 심지어 4천만 달러 이하로 생각한다).
2019년, 조커는 전 세계적으로 기록적인 총 10억 달러를 기록하는 9,620만 달러로 데뷔했다.
베니스 영화제에서 엇갈린 평가를 받으며 세계 초연을 한 필립스의 양극화, R 등급 속편은 전형적인 팬보이가 연료를 공급하는 만화책 사진의 안락 지대를 벗어나는 장르를 파괴하고 음악이 주입된 영화입니다. 목요일 밤의 총점보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PostTrak의 끔찍한 출구 점수입니다. 관객들은 지난 주말 D+ CinemaScore를 획득한 후 4백만 달러로 화려한 방식으로 폭격한 Francis Ford Coppola의 Megalopolis의 목요일 밤 점수와 비슷하게 별 다섯 개 중 반을 주었습니다. (조커의 포스트트랙은 주말이 지날수록 궁극적으로 바뀔 수 있다.)
박스 오피스에서 잘 되지 않는 슈퍼히어로 영화조차도 보통 괜찮은 시네마스코어를 받는다. 작년에 4,620만 달러를 벌어들인 마블 스튜디오의 마블스는 B를 받았다. 국내에서 문제가 있는 5천 5백만 달러에 개봉한 동료 워너의 영화 플래시도 동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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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보이 사이트는 금요일 밤 늦게 Joker: Folie à Deux에 대한 D 등급의 역사적 의미를 재빨리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조커는 A도 받지 않고 B+를 벌었다.
2019년의 조커는 마틴 스콜세지의 초기 작품과 비교를 얻었지만, 속편은 두 주연의 내면의 삶에 초점을 맞춘 훨씬 느린 여정이다. 비평가들은 영화의 전반적인 아름다움, 연기, 공예에 대해 칭찬했지만 내러티브에 대해서는 칭찬했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수석 영화 평론가 데이비드 루니(David Rooney)는 베니스에서 "2시간 30분 분량의 영화로서는 Folie à Deux는 내러티브적으로 약간 얇고 때로는 둔하게 느껴진다"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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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요약
Todd Phillips의 속편 Joker: Folie à Deux는 관객들로부터 D CinemaScore를 획득한 최초의 할리우드 코믹북 영화기록한 영화가 됨
마담웹보다 낮은 등급은 굴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