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MSG 이미지를 작살낸 원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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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은 1960년. 대. 미국. 에서 차이. 나푸드신드롬이라고 하지만 국내에선 그것.과 상관없이 잘. 만먹었음
현재. 대. 상그룹과 CJ그룹에서 미원과 미풍으로 조미료전쟁이라고 불릴만큼 경쟁했었고
70년. 대. 엔 2세대. 조미료라 불리는 다시마와 감치미로 피터지게 싸우고있었음
근데 1993년. 쯤 LG생활건강(당시 럭키그룹)에서 맛그린으로 조미료시장에 뛰어들면서
무MSG를 제품. 의 장점으로 신문 방송등등 대. 대. 적인 마케팅을 했었고
MSG를 화학조미료라 칭하며 부정적인 이미지를 씌어놨음
그게 아직까지 어르신들에게 이미지가 박혀서 안. 없어지고있는거임
간혹 MSG이미지 작살내놓은게 이영돈. 이라고 하는사람. 도 있는데
이영돈. 은 LG가 심어놓은 MSG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이용해서 방송한거라고 보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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